'동상이몽2' 김성은 "동생 가족과 공동육아, 제부는 정우성과 CF"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성은이 여동생 가족을 소개했다.
10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성은 집에 동생 가족들이 찾아오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성은과 정조국 집에 김성은 동생 가족이 찾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성은 집에 동생 가족들이 찾아오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성은과 정조국 집에 김성은 동생 가족이 찾아왔다.
김성은은 "거의 같이 육아를 많이 한다. 신랑이 집에 없다보니 제부가 진짜 많이 도와줬다"라며 "아빠가 필요할때 항상 달려와주고, 재하 태어날때 양수가 터졌는데 그때 제부가 달려와줬다. 제부 아니었으면 119 불러서 갈 뻔했다. 또 동생은 결혼 전까지 저희 집에 살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훈남 제부의 과거를 공개, 회사원이었던 시절 우연히 배우 정우성과 광고를 촬영한 일화를 말했다. 김성은의 제부는 "그때와 많이 다르다. 체중이 20kg 정도 쪘다"라며 민망해 했다. 이어 김성은의 여동생은 "나랑 결혼 전, 데이트할 때 정우성이랑 광고 찍었다고 자랑을 하더라. 나는 일부러 김성은 동생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나중에 말하니 정말 민망해했다"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같이 삽시다’ 김영란 눈물 “문숙에게 텃세?NO…악플 속상”
- [TV체크] ‘밥심’ 박선주 “♥강레오와 이혼?NO…우리 방식대로 행복”
- [TV체크] ‘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부부, 2세 계획 공개
- 채림, 화장품 브랜드 CEO 새출발
- 제니 엄마 사진 공개, 도도하고 귀여운 모녀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