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과로로 오늘(10일) 입원..김호영 '오후의 발견' 스페셜 D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혜가 과로로 입원했다.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지혜가 과로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오늘 입원했다"며 "특별히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은 아닌데, 상태를 지켜봐야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입원 여파로 이날 MBC 라디오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생방송에는 불참했다.
이날 오후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는 김호영이 이지혜를 대신해 DJ로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지혜가 과로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오늘 입원했다”며 “특별히 건강에 이상이 생긴 것은 아닌데, 상태를 지켜봐야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입원 여파로 이날 MBC 라디오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생방송에는 불참했다.
이날 오후 방송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서는 김호영이 이지혜를 대신해 DJ로 나섰다. 그는 “이지혜가 바쁜 스케줄로 컨디션이 안 좋다고 한다. 이지혜가 컨디션을 회복하고 돌아올 때까지 내가 진행을 맡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혜는 이와 더불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tvN 스토리 ‘불꽃미남’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인 ‘밉지 않은 관종언니’도 운영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이지혜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오빠' 권순욱 감독, 암투병 "2~3개월 남아"→보아 "이겨낼거야" 응원
- 원태인, 압도적인 득표로 4월 월간 MVP 선정
- 경리, 결별 후 근황...섹시+발랄 셀카[★SNS]
- 추사랑, 母 야노시호와 함께 日 모델로 데뷔
- '비디오스타' 김세희 아나운서 "선수들에게 10번 이상 대시 받아"
- '애로부부' 코로나 불륜 진단, 양성판정 받았던 남편 알고보니 내연녀와?[SS시선강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