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3' 박원숙, 물고기 잡이.. "개구리는 먹으면 안 되잖아"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 삽시다3' 박원숙 패밀리가 계곡을 찾았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 계곡에 찾아 물고기 잡이를 하는 '박원숙 패밀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같이 삽시다3' 박원숙 패밀리가 계곡을 찾았다.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 계곡에 찾아 물고기 잡이를 하는 '박원숙 패밀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청은 "언니들이 고기도 잡게하고. 내가 고기를 잘 잡는 지은들을 섭외를 해두었다. 언니들한테 계곡의 물과 고기를 보여주면서 체험을 해보고 싶었다"며 언니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계곡 안에 들어가 물고기잡이를 하던 혜은이는 "개구리 잡았다"며 놀라워 했고, 박원숙은 "이거는 먹으면 안 되잖아"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 모습을 보던 김청은 "신기하다. 우리 자연 학습 나온 것 같다"며 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신영 측 "교통사고로 피해자 사망, 깊은 애도의 마음"[전문]
- `보아 오빠` 권순욱 감독, 복막암 4기 `투병`[전문]
- 홍진영, ‘논문 표절’ 자숙 중 매니저 결혼식 축가 불러
- `같이 삽시다3` 혜은이, 10년 동생 신용과 노래 "기분이 너무 좋아"
- `달려라 댕댕이` 60일 노력의 결실, 대회 결과 공개
- ‘돌싱글즈6’ 시영, ♥방글에 스킨십 하더니 “카메라 싹 꺼?” - 스타투데이
- [종합]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친손녀에 원풀이 해” (‘같이 삽시다’) - 스타투
- 이경진, 팥죽 먹으며 유방암 버틴 사연…“못 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같이 삽시다’) - 스타
- 이경진, 연기 활동 내내 진한 애정신 거부…“언젠간 결혼할 거라는 생각에” (‘같이 삽시다’)
- “이제 못 참겠는데?”..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