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이선빈, 데이트 중? "항상 두근두근 설레고 행복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행복 회로를 풀가동했다.
이선빈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개, 회 등의 사진을 올리며 "행복이가 넘쳐 흐르는 하루. 이후로도 애정 넘치는 메뉴들이 계속해서 자리를 잡았는데 그걸 못 찍은 게 후회된다 후"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이선빈이 행복 회로를 풀가동했다.
이선빈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개, 회 등의 사진을 올리며 “행복이가 넘쳐 흐르는 하루. 이후로도 애정 넘치는 메뉴들이 계속해서 자리를 잡았는데 그걸 못 찍은 게 후회된다 후”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그는 참외, 키위, 토마토 같은 디저트 과일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그리고는 “항상 두근두근 설레고 포근한 신나고 또 행복한”이라는 메시지로 변함없는 긍정 에너지를 뿜어냈다.
한편 이선빈은 2014년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해 OCN '38사기동대', MBC '미씽나인', tvN '크리미널 마인드', JTBC '스케치’, 영화 '창궐’, ‘오케이 마담’, ‘미션파서블’ 등으로 팬들을 만났다.
특히 그는 이상형으로 언급했던 이광수와 2018년 12월부터 조용히 공개 연애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