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MC 발탁, 현영 지상렬과 진행 호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인선이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고정 MC로 발탁됐다.
신인선은 5월 8일 첫 방송 된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고정 MC로 발탁돼,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곳저곳을 방문해 활기를 더한다.
고정 MC를 맡은 신인선은 1회 방송에서 현영, 지상렬과 함께 수원의 보물을 찾아 떠났다.
신인선과 함께 현영, 지상렬의 흥겨운 케미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50분 방송되는 '현지인의 팔도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신인선이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고정 MC로 발탁됐다.
신인선은 5월 8일 첫 방송 된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고정 MC로 발탁돼,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곳저곳을 방문해 활기를 더한다.
‘현지인의 팔도보고서’는 지역민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현지인과 함께하는 테마가 있는 국내 여행 프로그램이다.
고정 MC를 맡은 신인선은 1회 방송에서 현영, 지상렬과 함께 수원의 보물을 찾아 떠났다. 이날 신인선은 수원의 교동 인쇄거리, 향교, 매산시장 등을 찾아 수원의 볼거리, 먹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소개했다.
특히 첫 방송 촬영장에는 신인선의 팬카페에서 커피차를 보내 신인선을 응원하고 나섰다.
신인선은 “불황에 빠진 대한민국을 위해서 현영-지상렬-신인선이 뭉쳤다”고 본방사수를 당부한데 이어 “싱싱 팬클럽이 주신 커피차 정말 감사드린다. 모든 스태프와 수원시청 씨름단 선수들이 빵과 커피를 마음껏 즐겼다.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신인선과 함께 현영, 지상렬의 흥겨운 케미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50분 방송되는 ‘현지인의 팔도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빅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충격적 코로나 불륜, 양성 판정 거짓말→내연녀와 외도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비♥’ 김태희, 강남역 빌딩 7년만 매각…71억 시세차익
- ‘홈즈’ 미국 대저택 스타일, 제시 반한 파주 대나무 중정 3층집 ‘감탄’[어제TV]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미코 아내+오남매 아빠 이동국 집 공개, 폴댄스 기둥+바비큐 테라스+거실 텐트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