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배우 이정현, 국가 유공자 후손이 일본인으로 오해받은 사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앤오프'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스위트홈'에서 활약한 이정현이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 배우 특집에서는 이정현이 출연해 직접 프로필을 정리하고 아르바이트했던 식당을 찾아가는 일상과 함께 일본인으로 오해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이 식당은 이정현이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얼굴을 알린 이후에도 아르바이트했던 곳인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앤오프’에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스위트홈’에서 활약한 이정현이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tvN ‘온앤오프’ 배우 특집에서는 이정현이 출연해 직접 프로필을 정리하고 아르바이트했던 식당을 찾아가는 일상과 함께 일본인으로 오해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현은 독특한 인테리어의 집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벽지가 없는 벽과 돌출된 시멘트 바닥 등 흔치 않은 느낌의 집은 실제로 과거 '노홍철 책방'으로 운영됐던 장소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정현은 눈을 뜨자마자 자신의 프로필과 스케줄을 정리하기 시작한다. 이정현은 “단역을 하다 보면 어디 나왔는지도 모르게 지나가는 경우가 많아 프로필 정리를 시작했다”고 밝힌다. 매년 자신의 목표 수입과 작품 개수를 설정한다는 그는 “이번 2021년도 한 달 목표 수입은 220만 원”이라며 배우들의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는 등 열정적으로 ON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이어 운동을 마치고 식당에 들어선 이정현은 사장님과 친숙하게 인사를 나눈 뒤, 직접 서빙을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식당은 이정현이 2018년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으로 얼굴을 알린 이후에도 아르바이트했던 곳인데. 이정현은 “준비하던 작품이 엎어지기도 하고, 수입이 불안정했던 시기가 있었다”며 아르바이트를 한 이유를 설명한다.
한편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본군 간부 ‘츠다’ 역할로 활약한 이정현은 일본 사람으로 오해받았던 일화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강렬한 인상과 연기력으로 일본인 역할을 다수 해온 그는 자신을 김제 출신 한국인이자 국가 유공자 후손이라고 고백한다. 광복절 경축식에서 애국가를 불렀을 적, 이정현을 일본인으로 오해한 사람들로부터 항의를 받았던 일화를 밝히며 오해를 풀 예정이다.
tvN ‘온앤오프’는 1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전세 71억원…최고 기록 나왔다
- '친구, 최소한 정민이 찾는 노력을 했어야' 의문 제기한 父 '왜 물에 들어갔는지 밝혀야'
- [영상]시속 144km 강풍에 부서진 中 유리 다리…관광객 극적 구조
- '아버지뻘 택시기사 폭행' 20대 추정 SNS 퍼져…'어머니랑 한순간 순간이 소중'
- 이번엔 스벅이 붐업…쓱 랜더스 스벅 유니폼 입는다
- “똥국에 계란찜, 억울해서 제보”…39사단 ‘부실식단’ 에 네티즌 '분노'
- 테슬라 모델3 중국서 17만원 인상...한국에도 영향?
- 도지코인으로 '달 탐사' 가나…머스크의 스페이스X 결제수단 허용
- 백신 예약하라더니 전화 막아...日 접종계획 꼬였다
- '병역기피' 석현준 소속 트루아, 프랑스 2부 리그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