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측 "미미, 구토·어지러움 증세 호소"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미미가 갑작스러운 구토 증세로 인해 신곡 쇼케이스에 불참했다.
이런 가운데 쇼케이스 종료 직후 W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미미가 갑작스러운 구토 증세로 인해 신곡 쇼케이스에 불참했다.
10일 오후 4시 오마이걸(OH MY GIRL)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 미디어 쇼케이스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됐다.
이날 진행을 맡은 박소현은 취재진에게 양해를 구할 일이 있다며 "미미가 건강상의 문제로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됐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쇼케이스 종료 직후 W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호소하여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금일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라고 미미가 오늘 열린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다음은 WM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호소하여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금일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마이걸에 대한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WM 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근황 공개, 반려묘와 함께 밝은 모습에 눈길... 팬들 응원 물결
- 방탄소년단 ‘Butter’ 첫 티저 포토…세련 美 장착 (공식)
- 이사배, 긴급 사과문 게시..."더 신중히 검토 후 제작할 것"
- 박세리·변정수, 코로나19 완치→근황 공개 "건강하게 일상 복귀" (종합)
- 일론 머스크 'SNL' 호스트 등장..."아스퍼거 증후군 앓아"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현장영상+] 이재명 "드릴 말씀 없다"...1심 선고 재판 참석 위해 출발
- [속보] "윤 대통령, 페루서 중국·일본과 양자회담...한미일 3자회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