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태연, 4월의 하트퀸 선정 '압도적 투표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연이 미스&미스터트롯 앱 내 '4월의 하트퀸'으로 선정되었다.
미스&미스터트롯 앱 측은 "김태연이 120만 하트의 압도적인 표로 '4월의 하트퀸'에 선정되었다"라고 밝혔다.
김태연의 팬들은 4월의 하트퀸 발표 소식에 '김태연 꽃길만 걷자!', '4월은 태연이의 달, 세상 가장 축하합니다~', '아기호랑이 막내 태연이 너무 축하합니다!' 등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연이 미스&미스터트롯 앱 내 ‘4월의 하트퀸’으로 선정되었다.
미스&미스터트롯 앱 측은 “김태연이 120만 하트의 압도적인 표로 ‘4월의 하트퀸’에 선정되었다”라고 밝혔다.
2위는 5회 연속 하트퀸을 차지했던 양지은, 3위는 트롯요정 김다현이 차지했다. 특히, 김태연양은 1일부터 30일까지 일간 1위를 매일 기록하며 ‘4월의 하트퀸’까지 차지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1위, 2위, 3위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각자 이름으로 희망하는 후원 분야에 후원을 진행하게 된다. 1위에 선정된 김태연은 장애인을 위한 기부를 진행하고 싶다고 밝혀, 한국장애인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2위 양지은은 3월의 하트퀸 당시 기부했던 상록보육원에, 3위 김다현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기부를 희망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김태연의 팬들은 4월의 하트퀸 발표 소식에 ‘김태연 꽃길만 걷자!’, ‘4월은 태연이의 달, 세상 가장 축하합니다~’, ‘아기호랑이 막내 태연이 너무 축하합니다!’ 등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한편 ‘월간 하트퀸’ 리워드인 김태연의 지하철 광고는 5월 7일부터 서울역 1호선~4호선 환승구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2 '수지 신발', 2주 만에 초유의 광고 중단…무슨 일이?
- 전직 女 아나운서가 몰던 차량 오토바이와 사고…배달원 사망
- 반도체 구하러 美 다녀온 한국GM 사장, 또 출국정지 당했다 [김일규의 네 바퀴]
- HK영상|오마이걸, 언제나 상큼한 소녀들의 컴백…'던 던 댄스(DUN DUN DANCE)'
- 샵디 빠진 '오발' 무슨 일…이지혜, 컨디션 난조로 입원
- 이휘재 "탈모약 부작용 남성성 저하…문정원 여자로 안보여"
- 유재석 "지석진 논란 안 됐음 좋겠다" 사과…전소민 '충격 패션' ('런닝맨')[종합]
- 일본인인 줄 알았는데…알고보니 국가유공자 후손인 배우
- 채림, 화장품 사업가로 돌아온다
- 활짝 만개한 오마이걸, '던 던 댄스'로 올해도 직진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