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전세계 모아와 해시태그 소통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색다른 이벤트로 전 세계 모아(MOA)와 소통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5월 5~9일 5일간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이벤트 '#HEART_OF_MOA'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색다른 이벤트로 전 세계 모아(MOA)와 소통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5월 5~9일 5일간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이벤트 ‘#HEART_OF_MOA’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31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이름에서 착안, 얼어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마음을 모아만의 따뜻한 ‘하트’로 녹이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전 세계 팬들은 드로잉, 디지털 아트, 콜라주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완성한 하트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HEART_OF_MOA’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며 축제를 즐겼다. 이벤트 기간 약 40만 개의 참여 글이 게시됐고, 해당 해시태그는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5위에 올랐다.
이벤트 첫날부터 모아의 반응은 뜨겁게 달아올랐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팬들의 호응에 화답했다. 다섯 멤버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하트를 들고 촬영한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열기를 끌어올린 것. 특히 이들은 “MOA만이 들어올 수 있는 나의 마음”, “MOA는 나의 마음을 뛰게 해” 등 훈훈한 멘트로 남다른 팬 사랑을 증명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31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이들의 신보는 예약 판매 단 6일 만에 선주문량 52만 장을 돌파하며 전 앨범 대비 월등히 빠른 속도로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등 컴백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충격적 코로나 불륜, 양성 판정 거짓말→내연녀와 외도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비♥’ 김태희, 강남역 빌딩 7년만 매각…71억 시세차익
- ‘홈즈’ 미국 대저택 스타일, 제시 반한 파주 대나무 중정 3층집 ‘감탄’[어제TV]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미코 아내+오남매 아빠 이동국 집 공개, 폴댄스 기둥+바비큐 테라스+거실 텐트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