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홀로서기' 채림, CEO로 변신 "당당한 제2의 인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림이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했다.
10일 채림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2021년 5월 10일 배우 채림이 화장품 사업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채림은 그동안 SN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 팬들의 궁금증을 높여왔던 바.
채림은 CEO로 당당히 제2인생을 열어가겠다는 포부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배우 채림이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했다.
10일 채림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2021년 5월 10일 배우 채림이 화장품 사업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채림은 그동안 SN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 팬들의 궁금증을 높여왔던 바. 드디어 지난 1년간 직접 기획, 개발에 참여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채림은 CEO로 당당히 제2인생을 열어가겠다는 포부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채림은 1994년 미스 해태로 데뷔해 SBS '카이스트', MBC '이브의 모든 것', '사랑해 당신을', KBS2 '오! 필승 봉순영' 등에 출연했다. 2000년대 중반에는 중국에서도 활동하며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2014년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해 아들을 얻었지만 지난해 12월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스포츠서울DB, 채림 소속사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디오스타' 김세희 아나운서 "선수들에게 10번 이상 대시 받아"
- 원태인, 압도적인 득표로 4월 월간 MVP 선정
-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한층 밝아진 근황
- "안정환은 의리!"…'안다행' 제작진이 밝힌 안정환의 '진짜 모습'(일문일답)
- 추사랑, 母 야노시호와 함께 日 모델로 데뷔
- '애로부부' 코로나 불륜 진단, 양성판정 받았던 남편 알고보니 내연녀와?[SS시선강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