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컨디션 난조로 입원..'오후의 발견' 불참→김호영 스페셜 DJ(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지혜가 컨디션 난조로 입원했다.
이지혜의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스)는 10일 오후 MBN스타에 "이지혜가 주말에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오늘 입원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서 입원하는 게 좋겠다고 했다. '오후의 발견' 등의 스케줄 참여는 우선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조심스레 이야기했다.
앞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이하 '오후의 발견')에서는 이지혜가 불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지혜가 컨디션 난조로 입원했다.
이지혜의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스)는 10일 오후 MBN스타에 “이지혜가 주말에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오늘 입원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서 입원하는 게 좋겠다고 했다. ‘오후의 발견’ 등의 스케줄 참여는 우선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조심스레 이야기했다.
앞서 MBC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이하 ‘오후의 발견’)에서는 이지혜가 불참했다.
그를 대신해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DJ로 함께했다.
한편 이지혜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