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팬앤스타' 가수 랭킹 18주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가수 랭킹에서 18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5월 첫째 주 가수랭킹 투표에서 446만 8502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42개역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앤스타' 5월 첫째 주 가수랭킹 투표에서 446만 8502표 득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가수 랭킹에서 18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5월 첫째 주 가수랭킹 투표에서 446만 8502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방탄소년단이 114만 1882표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고 양준일은 24만 3258표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가수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지하철 2호선 42개역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10주 연속 1위를 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이나 홍대역 등 주요 중심지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수상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슈퍼주니어의 1위 소식에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을 통해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tbtbtbwndi'은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한다. 가수랭킹과 개인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접는 폰' 올여름 달군다…삼성 '갤Z폴드3·갤Z플립3' 조기 출격
- 與, '부적격 3인방' 어찌할꼬?…"당대표 고민 많을 것"
- 카카오뱅크, 장외시장서 시총 41兆…주가 '거품' 논란 꾸준
- 분양원가 공개 확대하는 SH…민간분양에 미칠 여파는
- '똥국에 계란찜' 부실 식단 논란에…39사단 "부식 청구 문제 없다"
- 홍준표, 당대표 출마 김웅 겨냥? "일찍 핀 꽃, 일찍 시든다"
- 경총 "대기업, 임금 인상보단 고용 확대 집중해야" 권고
- "신림동 택시 기사 폭행남 사진입니다" 온라인서 빠르게 확산
- 오마이걸, UFO에 우주복까지…'콘셉트 요정' 진면목
- '샤넬 이미지 어쩌나' 성추행 혐의 샤넬코리아 관리자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