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김수하 "좋은 기회로 스크린 개봉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수하가 공연 실황 극장 개봉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의 2021년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실황이 5월 13일부터 롯데시네마 전국 관에서 상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수하가 공연 실황 극장 개봉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양희준, 김수하, 이경수, 임현수, 송혜선 대표, 이정연 음악감독, 우진하 연출, 곽기영 감독 등이 참석했다.
진 역의 김수하는 "반성을 많이 했다. 세 시즌 넘게 공연을 했는데 익숙해진 것도 있었고 여유있었던 것 같기도 하지만 배우로서는 반성을 많이 하게 됐다"며 "좋은 기회로 큰 스크린에 나설 수 있다는 게 영광스러운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국가 이념인 가상의 조선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2021년 한국뮤지컬어워즈 작품상 수상작으로 초연 3년만에 최고의 창작 뮤지컬로 자리매김 했다.
단과 진 역에 각 이 작품으로 2020년 한국뮤지컬어워즈 남녀신인상을 수상한 양희준과 김수하가 출연하고 홍국 역에는 임현수, 십주 역으로는 이경수가 출연한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의 2021년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실황이 5월 13일부터 롯데시네마 전국 관에서 상영된다.
shinye@mk.co.kr
사진ㅣ유용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태국재벌♥` 신주아, 럭셔리 대저택 공개...전력질주 가능한 거실 스케일
- 홍진영, ‘논문 표절’ 자숙 중 매니저 결혼식 축가 불러
-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이혼설 시달려”(‘밥심’)
- `어서와` 제임스 후퍼→니퍼트, 제주도 특급 만찬 `딱새우→말고기`
- 넷플릭스X잭 스나이더 ‘아미 오브 더 데드’, 좀비버스터 새역사 쓸까
- BTS 진 `해피`로 전한 진심…"앨범 듣는 모든 분 행복해지길"(종합)
- ‘정년이’ 김태리, 꿈을 향한 이들의 지침서 - 스타투데이
- 바람피우는 지휘자로 변신한 송승헌…"배우로서 일탈 재밌죠"
- 지창욱 연기 이 정도였어?...‘강남 비-사이드’ 디즈니+ 글로벌 5위 - 스타투데이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새 아티스트 영입 예고...올해만 세 번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