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석, 코로나19 완치 "자가격리 해지→일상 복귀"[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동석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일상에 복귀했다.
19일 전동석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5월 9일(일) 부로 코로나 완치를 통보받았으며 자가격리는 해지된 상태"라며 "전동석 배우는 현재 건강히 일상으로 복귀했다. 이번 일로 팬분들을 비롯, 뮤지컬 '팬텀'의 관객 여러분, 그리고 제작사 EMK 뮤지컬컴퍼니, 이외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한 마음이며 한마음으로 보내주신 따뜻한 배려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배우 전동석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일상에 복귀했다.
19일 전동석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5월 9일(일) 부로 코로나 완치를 통보받았으며 자가격리는 해지된 상태"라며 "전동석 배우는 현재 건강히 일상으로 복귀했다. 이번 일로 팬분들을 비롯, 뮤지컬 ‘팬텀’의 관객 여러분, 그리고 제작사 EMK 뮤지컬컴퍼니, 이외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한 마음이며 한마음으로 보내주신 따뜻한 배려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전동석은 지난달 2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뮤지컬 '팬텀'에서 조기하차했다. 당시 '팬텀'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전동석 배우가 4월 23일(금)부터 자가격리를 하는 중에 컨디션 이상을 느끼고 자발적 재검사를 진행, 4월 28일(수)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음을 통보 받았다"고 알린 바 있다.
다음은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동석 배우 관련 공지드립니다.
전동석 배우는 지난 4월 28일(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방역 당국 매뉴얼에 따라 즉각적으로 생활치료 센터에 입소, 최근까지 성실히 치료에 임해왔습니다.
이에 5월 9일(일) 부로 코로나 완치를 통보받았으며 자가격리는 해지된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전동석 배우는 현재 건강히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이번 일로 팬분들을 비롯, 뮤지컬 ‘팬텀’의 관객 여러분, 그리고 제작사 EMK 뮤지컬컴퍼니, 이외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한 마음이며 한마음으로 보내주신 따뜻한 배려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무대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전동석과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전동석 배우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EMK뮤지컬컴퍼니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디오스타' 김세희 아나운서 "선수들에게 10번 이상 대시 받아"
- 원태인, 압도적인 득표로 4월 월간 MVP 선정
-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한층 밝아진 근황
- "안정환은 의리!"…'안다행' 제작진이 밝힌 안정환의 '진짜 모습'(일문일답)
- 추사랑, 母 야노시호와 함께 日 모델로 데뷔
- '애로부부' 코로나 불륜 진단, 양성판정 받았던 남편 알고보니 내연녀와?[SS시선강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