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러버', 오늘(10일) 첫 선택 결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 '대면 럽방'이 시작된다.
10일 방송하는 유튜브 리얼 관찰 예능콘텐츠 '유튜러버' 3화에서는 첫인상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8인의 유튜버들은 지난 방송에서 어떠한 정보 공개도 없이 비대면 화상채팅으로 첫 만남을 가졌다.
대세 유튜버들의 대단한 러브스토리는 과연 어떤 행방을 보여줄지, 본격 럽방의 서막은 10일 오후 6시 '유튜러버' 유튜브 채널과 왓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하는 유튜브 리얼 관찰 예능콘텐츠 ‘유튜러버’ 3화에서는 첫인상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8인의 유튜버들은 지난 방송에서 어떠한 정보 공개도 없이 비대면 화상채팅으로 첫 만남을 가졌다.
첫 만남에서부터 적극적인 태도로 여심을 자극한 상해기는 첫 선택에서도 거침 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소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던 웅이도 선택에서는 직진 행보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아뜰리에는 의외의 자상한 면모로, ‘남캠’ ‘슈퍼카’ ‘허세’ 등의 키워드로 이미지를 각인시킨 김인호는 남사친의 편안함으로 반전 케미를 뽐낸다.
러블리한 이다혜, 성숙한 매력의 혜서니, 묘한 설렘을 주는 임선비, 털털한 마이민 등 여성 유튜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도 관전 포인트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트너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또 콜라보 방송 미션에서는 색다른 케미가 예고된다.
‘유튜러버’는 내로라하는 스펙과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유튜버들이 호캉스를 즐기며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3박 4일간의 이야기를 담는다.
‘유튜러버’는 오픈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달 29일 첫 업로드된 프롤로그는 불과 4일 만에 10만뷰를 넘겼다. 이어 지난 3일 공개된 1화는 업로드 하루 만에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진입했다.
대세 유튜버들의 대단한 러브스토리는 과연 어떤 행방을 보여줄지, 본격 럽방의 서막은 10일 오후 6시 ‘유튜러버’ 유튜브 채널과 왓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예고없이 미뤄진 ‘줍줍 규제’…유주택자만 신났다
- 홍준표 “철부지가 날뛰어” vs 김웅 “소금도 오래되면 곰팡이”
- 고객 휴대전화서 성관계 영상 몰래 빼낸 대리점주 벌금형
- 故손정민 친구 조사한 경찰, '골든' 정체 밝혔으나.."절은 왜?"
- '왜 안죽지?' 불륜 의심한 남편 칫솔에.. '락스 칠한 아내'
- "'성희롱 논란' 박나래는 무죄다"
- [현장에서]사전교육 내실화로 `개인공매도` 진입장벽 낮춰야
- 코로나에 '털곰팡이증'까지…인도서 실명·사망 속출
- 백신 부작용 연관성 인정 안 돼도 '최대 1000만원' 진료비 지원한다
- 與 "文대통령 연설, 국난극복·경제성장 의지 담아내"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