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이모 김다비 힐링곡으로 컴백 "트로트차트 정상 냄새 맡고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곡을 들고 컴백한 둘째 이모 김다비가 라디오까지 점령했다.
10일 정오 전파를 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둘째이모 김다비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둘째 이모 김다비는 "'정오의 희망곡' 두 번째 출연인데 희안하게 너무 정겹다"고 너스레를 떨며 방송에 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곡을 들고 컴백한 둘째 이모 김다비가 라디오까지 점령했다.
10일 정오 전파를 탄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둘째이모 김다비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DJ 송은이와 게스트 둘째이모 김다비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둘째 이모 김다비는 "'정오의 희망곡' 두 번째 출연인데 희안하게 너무 정겹다"고 너스레를 떨며 방송에 임했다. 괴물신인으로 소개된 둘째이모 김다비는 송은이와 폭풍 케미를 자랑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을 선사했다. 청취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신곡 '오르자'로 돌아온 둘째이모 김다비는 "'오르자'는 같이 오르자는 힐링 곡이다. 무조건 신난다"며 신곡에 대한 소개는 물론, 작사에 참여한 김신영에게 "살다 살다 이렇게 난 사람은 처음 본다. 천재다"라며 극찬을 이어가면서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다비는 방탄소년단 뷔 조카가 '주라주라'를 추천해 덕분에 탄력을 받았다며 "방탄 조카들이 곧 컴백해서 심장이 두근거린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 중 김다비는 '오르자'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했고, 파워풀한 보이스로 청취자들에게 넘치는 흥까지 선물했다. 또한 재치 있는 진행 능력을 자랑한 송은이와 함께 완벽한 케미로 환상의 듀오 면모까지 자랑하기도 했다.
일주일 한바탕 놀아보자는 염원이 담긴 둘째이모 김다비의 '오르자'는 직장 조카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다 같이 파이팅 하자는 이모의 응원가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근황 공개, 반려묘와 함께 밝은 모습에 눈길... 팬들 응원 물결
- 방탄소년단 ‘Butter’ 첫 티저 포토…세련 美 장착 (공식)
- 이사배, 긴급 사과문 게시..."더 신중히 검토 후 제작할 것"
- 박세리·변정수, 코로나19 완치→근황 공개 "건강하게 일상 복귀" (종합)
- 일론 머스크 'SNL' 호스트 등장..."아스퍼거 증후군 앓아"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날씨] 주말 흐리지만 포근...다음 주 기온 '뚝'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
- 이재명 선고에 반으로 갈라진 서초동...신발 투척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