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디어 오마이걸', 서로에게 해주고 싶은 말 담긴 앨범"

공미나 기자 2021. 5. 10.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이 서로를 향한 메시지를 담은 새 앨범 'DEAR OHMYGIRL'(디어 오마이걸)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4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디어 오마이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오마이걸은 이날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을 발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2021.05.1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오마이걸이 서로를 향한 메시지를 담은 새 앨범 'DEAR OHMYGIRL'(디어 오마이걸)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4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디어 오마이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승희는 새 앨범에 대해 "오마이걸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그대로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까지 위로의 메시지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범 앨범은 데뷔 앨범 'OH MY GIRL' 이후 처음으로 앨범 타이틀에 팀명을 집어넣었다. 효정은 이를 언급하며 "앨범에 애착이 많이 간다"며 "수록곡 가사를 보면 멤버들 서로에게 해주는 이야기 같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틀곡 'DUN DUN DANCE'(던 던 댄스)에 대해 승희는 "'이 곡이 나를 끌어당긴다'는 말이 잘 어울린다"며 중독성을 자신했다.

효정은 "처음 들었을 때는 '밝다'라는 느낌을 받으시겠지만. 밝음 속에 오마이걸 만의 감성이 담겨있다"고 소개했다.

오마이걸은 이날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 OHMYGIRL'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미니 7집 'NONSTOP'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DUN DUN DANCE'를 비롯해 'Dear you (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 (안녕, 꿈에서 놀아)', 'Quest', '초대장', 'Swan' 등 국내 외 히트 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한 6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함과 애틋함이 묻어나 누 디스코 타일의 곡이다.

[관련기사]☞ 딘딘, 어버이날 억대 고급차 선물..그 차네
강소라, 한의사 남편과..출산 후 근황
'건행' 임영웅, '실내 흡연 논란' 속사정..'니코틴無 액상'
영탁, '아가탁' 시절 보니..父 닮아도 너무 닮았네!?
서유리, H사 명품 폰케이스 자랑에 악플..가격 보니 헉
국민 걸그룹 출신 배우, 이혼 '충격'..사유는 고부갈등?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