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측 "쇼케 불참 미미, 어지럼증·구토 증상"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의 건강 상태를 알렸다.
WM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공지글을 올려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M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공지글을 올려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럼증과 구토 증상을 호소해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금일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마이걸은 이날 ‘디어 오마이걸’로 1년 1개월 만에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를 포함해 ‘디어 유’(Dear you, 나의 봄에게), ‘나의 인형’(안녕, 꿈에서 놀아), ‘퀘스트’(Quest), ‘초대장’, ‘스완’(Swan) 등 총 6곡이 담겼다.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호소하여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금일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마이걸에 대한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부작용 연관성 인정 안 돼도 '최대 1000만원' 진료비 지원한다
- 홍준표 “철부지가 날뛰어” vs 김웅 “소금도 오래되면 곰팡이”
- 코로나에 '털곰팡이증'까지…인도서 실명·사망 속출
- 故손정민 친구 조사한 경찰, '골든' 정체 밝혔으나.."절은 왜?"
- '왜 안죽지?' 불륜 의심한 남편 칫솔에.. '락스 칠한 아내'
- "'성희롱 논란' 박나래는 무죄다"
- [현장에서]사전교육 내실화로 `개인공매도` 진입장벽 낮춰야
- “1년 문 닫았더니 신용불량자”…빗속 시위나선 유흥시설 업주들
- [단독]예고없이 미뤄진 ‘줍줍 규제’…유주택자만 신났다
- 與 "文대통령 연설, 국난극복·경제성장 의지 담아내" 호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