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B하인드] 둘째이모 김다비, '오르자' 최초무대 + '입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둘째이모 김다비가 마성의 매력으로 김신영 없이(?) '오르자' 무대와 입담을 과시하며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본격 지원 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10일 오후 서울 상암 신사옥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송은이와 함께 신곡 '오르자' 홍보 차, 게스트로 방문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명불허전 '오르자' 무대와 독보적 입담을 과시하며 좌중을 압도했다.
둘째이모 김다비의 '오르자'는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둘째이모 김다비가 마성의 매력으로 김신영 없이(?) '오르자' 무대와 입담을 과시하며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본격 지원 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10일 오후 서울 상암 신사옥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송은이와 함께 신곡 ‘오르자’ 홍보 차, 게스트로 방문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명불허전 ‘오르자’ 무대와 독보적 입담을 과시하며 좌중을 압도했다. 김다비는 특유의 치아 '빨강 루즈'를 선보이며 '오르자' 무대를 최초 라이브로 공개했다. 송은이는 김다비의 모습에 만족했는지 연신 미소를 띠며, '오르자' 공연에 화답했다.
둘째이모 김다비의 ‘오르자’는 1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고대현 | 사진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
- '애로부부' 무속인 이의진 남편 강연창, 관계 중 '귀신 장난'
- 40대 드라마 작가, 모친과 사망 '추측난무'
- 임영웅VS김호중, 엄청난 표 차이(팬앤스타)
- 임슬옹, 사망사고→OST 복귀 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