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제주도 근황 "거리두기 끝나면 홍철투어 만들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제주도 근황을 공개했다.
또 노홍철은 "치약 짜듯 잘 놀았다. 노홍철 천재, 이렇게 살면 기분이 좋거든요. 계획대로 늙고 있어. 제주도가 제주도하고 날씨가 날씨 하면 기분이 노홍철. 뿅"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홍철이 제주도에서 수상 레저를 즐기는가 하면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제주도 근황을 공개했다.
노홍철은 10일 SNS에 “언젠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면 홍철투어 제주는 꼭 만들겠다는 생각과 함께 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 노홍철은 “치약 짜듯 잘 놀았다. 노홍철 천재, 이렇게 살면 기분이 좋거든요. 계획대로 늙고 있어. 제주도가 제주도하고 날씨가 날씨 하면 기분이 노홍철. 뿅”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홍철이 제주도에서 수상 레저를 즐기는가 하면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노홍철은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노홍철은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그림도둑들’에 출연한다.
skyb1842@mk.co.kr
사진|노홍철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태국재벌♥` 신주아, 럭셔리 대저택 공개...전력질주 가능한 거실 스케일
- 홍진영, ‘논문 표절’ 자숙 중 매니저 결혼식 축가 불러
-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이혼설 시달려”(‘밥심’)
- 브브걸 유정, 올블랙 슈트 시크美
- 경리, 결별 후 근황...나비 부르는 꽃미모
- 전현무 “철가방 요리사 내 동생” 애정 뿜뿜(톡파원) - 스타투데이
- 1650만 팔로워 먹스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 - MK스포츠
- 크래비티, ‘로드 투 킹덤’ 우승 “♥러비티 없이 불가능” - 스타투데이
- 이효리, 힙한 겨울 언니 - 스타투데이
- 송승헌 “조여정과 커플로 재회…항상 한눈팔아 미안” (‘할명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