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긴머리 마지막 화보 "그냥 더워서"라지만.. [인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휘가 한동안 고수했던 긴 머리를 곧 자르게 될 것임을 암시했다.
이동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최고의 스탭들과 긴 머리 마지막 화보. #그냥 더워서 자르는 겁니다 #냉면 먹을때 씹혀서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이동휘는 단발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긴 머리 마지막 화보'라는 말로 곧 짧게 자를 것임을 암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휘가 한동안 고수했던 긴 머리를 곧 자르게 될 것임을 암시했다.
이동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최고의 스탭들과 긴 머리 마지막 화보. #그냥 더워서 자르는 겁니다 #냉면 먹을때 씹혀서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이동휘는 단발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긴 머리 마지막 화보'라는 말로 곧 짧게 자를 것임을 암시했다.
팬들은 이동휘의 게시물에 "무야호! 이발하는 동휘님" "오~MSG워너비가 여름까지 쭈욱 달린다는 성지글인가유?" "아닌데~ 유아호 올인인뒈~" "뽑힌거 축하드립니다" 등의 글을 달며 그가 MBC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의 최종 멤버로 뽑힌게 아니냐는 추측을 남기고 있다.
앞서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 이동휘는 "혹시 MSG워너비로 활동하게 되면 수염 깎으시겠어요?"라는 유야호의 질문에 "다 걷어낼 수 있습니다"라고 답한 바 있다.
현재 이동휘는 '놀면 뭐하니?'에서 뛰어난 노래 솜씨를 뽐내며 MSG워너비 TOP8에 들어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출처 이동휘 인스타그램, MBC화면캡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
- '애로부부' 무속인 이의진 남편 강연창, 관계 중 '귀신 장난'
- 40대 드라마 작가, 모친과 사망 '추측난무'
- 임영웅VS김호중, 엄청난 표 차이(팬앤스타)
- 임슬옹, 사망사고→OST 복귀 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