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데뷔 30주년 축하..지석진 눈물 컵홀더 등장[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팀이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축 데뷔 30주년"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출연했던 지석진이 진솔하게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렸을 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팀이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축 데뷔 30주년”이라는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도를 지나칠 정도로 잘났고 우리를 항상 미치기 직전에 이르게하는 유느님 유재석!! 데뷔 30주년을 축하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놀부 스타일의 한복 복장을 입은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훈훈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출연했던 지석진이 진솔하게 이야기를 하며 눈물을 흘렸을 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이미지는 컵홀더부터 전광판의 사진으로 활용돼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천우희 화보, 고혹적이고 섹시하게
- 임영웅, 청량하고 카리스마있게..심쿵 유발 훈훈함
- 방탄소년단, 새 디지털 싱글 'Butter' 티저 포토 공개
- 있지 유나, 청순 매력 자랑
- SM, 회사 몰래 아내 작사가 등록한 직원 "징계 조치"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