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 키위뱅크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 기념 행사

한상헌 2021. 5. 10. 15: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1만명 대상 최대 연 4% '골드키위적금' 출시 등
KB저축은행은 자체 모바일플랫폼인 '키위뱅크(kiwibank)'에서 오픈뱅킹 서비스를 선보이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러 금융회사의 자금을 키위뱅크 안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KB저축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 시행을 기념하며 키워주고·위해주고·더해주는 '키.위.더(ki.wi.do)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워주는' 행사는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골드키위적금'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이 상품은 오픈뱅킹 고객 전용 정기적금상품으로 가입기간 12개월에 월 납입금액은 1만원 이상 최대 20만원까지 가능하다. '위해주는' 행사는 오픈뱅킹 서비스에 가입하고 입출금통장 월 평잔 30만원 이상 3개월 유지고객 중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더해주는' 이벤트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가입하고 'KB국민 키위뱅크체크카드'를 발급하면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신규·기존고객 모두 오픈뱅킹 계좌 등록 후 체크카드 사용시 최대 100만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응모된다. 총 122명을 추첨해 5만원 상품권부터 최대 100만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키위뱅크 오픈뱅킹 서비스로 전 금융업권에 흩어져있던 자산을 한번에 관리하기 편해졌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편의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상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