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X야음상가시장 상인회 상호발전 업무협약[오피셜]

전영지 2021. 5. 10.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와 울산 남구에 위치한 야음상가시장 상인회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6일 야음상가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김광국 울산 현대 대표, 홍명보 감독, 길필종 상인회장, 황순태 사업단장 등 협약기관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길필종 상인회장은 "홈경기 전후 우리 야음상가시장을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 울산 현대처럼 활력과 매력이 넘치는 울산 대표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 현대와 울산 남구에 위치한 야음상가시장 상인회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6일 야음상가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김광국 울산 현대 대표, 홍명보 감독, 길필종 상인회장, 황순태 사업단장 등 협약기관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울산과 상인회는 상호 홍보를 위해 경기장 내 가맹점 전광판 광고, 시장 내 경기일정 LED 광고를 송출하며 홍보 활동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야음상가시장은 1976년 개설된 울산의 전통시장으로 2020년 정부의 특성화 시장 육성 사업에 선정돼 고객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아가 주차 시설과 환경 개선뿐 아니라 아케이드 설치, 상인 DJ 활동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전개하며 문화 관광형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야음상가시장 내 3개소에 울산의 홈경기 일정 LED 광고가 상시 게시된다. 상인회 소속 150개 점포에는 구단 홍보물이 비치될 예정이다. 또한 울산 홈경기 당일 유니폼 및 응원 깃발을 소속 점포에 내거는 등 홈경기를 홍보할 수 있는 방안도 논의하고 있다. 울산은 K리그 홈경기 시 전광판을 통한 상인회 소속업체 광고를 송출하고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상인회 가맹점을 홍보하게 된다.

지난 4월 젊음의 거리 상인회에 이어 지역 전통시장과 업무협약을 맺게 된 울산은 앞으로도 프렌즈샵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밀착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함께 발전해 나아가는데 적극 나설 예정이다.

홍명보 감독은 "오랫동안 울산 시민과 함께해온 야음상가시장과 동행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울산 현대와 야음상가시장 모두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지역 대표 관광지가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길필종 상인회장은 "홈경기 전후 우리 야음상가시장을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 울산 현대처럼 활력과 매력이 넘치는 울산 대표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김민경 “7만원에 서울 상경, 생리대 살 돈도 없었다”
이재용 “가족과 떨어져 생활한 지 20년…3년 전 당뇨병 진단”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권민아, 새벽녘 극단적 선택…피투성이된 채 “비위 상하나? 내가 왜 미쳤는데”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