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여신 정한나, "골프여신으로 변신했어요"[포토]
이주상 2021. 5. 10. 15: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한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 출전해 스포츠모델과 비키니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비키니여신으로 자리 잡은 정한나가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환상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슈퍼모델 출신인 정한나는 골퍼로 변신해 최근 열린 '대한아마추어골프협회 임원의 날' 골프대회에 출전해 골프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지난해 한국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 출전해 스포츠모델과 비키니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비키니여신으로 자리 잡은 정한나가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환상의 자태를 뽐내고 있다. 슈퍼모델 출신인 정한나는 골퍼로 변신해 최근 열린 ‘대한아마추어골프협회 임원의 날’ 골프대회에 출전해 골프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정한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제 단체가 되기 위한 대한아마추어골프협회의 총괄홍보이사로서 최선을 다해 힘을 보태겠다”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의의를 설명했다. 정한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1년 2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돼 완판을 기록, 화제를 낳은 데 이어 화보집 스페셜 에디션 ‘맥스큐SE’ 5호 뮤즈로도 낙점돼 환상적인 자태를 발산하고 있다. 한편 정한나는 올해 1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대회를 준비하며 세계적인 피트니스 모델로 거듭나기 위해 땀을 흘리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정한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한층 밝아진 근황
- 아리하라 부상자 명단 올라..양현종, 기회 잡나?
- 선수들에 10번 이상 대시 받은 女 아나운서
- '뭉쳐야 쏜다' 정형돈 "'뭉찬' 멤버들 사업 벌였는데…친구들 갈 곳 없다"
- 추사랑, 母 야노시호와 함께 日 모델로 데뷔
- '1호가' 정경미, 47kg 몸짱 사진에 윤형빈 "안젤리나 졸리였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