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이번엔 힙합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힙합에 도전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에스파의 새 타이틀 곡 'Next Level'은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라고 밝혔다.
새 타이틀 곡은 에스파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버라이어티한 진행이 매력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로 힙합에 도전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에스파의 새 타이틀 곡 'Next Level'은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라고 밝혔다. 새 타이틀 곡은 에스파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버라이어티한 진행이 매력적이다.
더불어 가사에는 에스파와 아바타 'ae'(아이)의 연결을 방해하고 세상을 혼란에 빠트린 존재, 'Black Mamba'(블랙맘바)를 찾기 위해 'KWANGYA'(광야)로 떠나는 여정을 담은 세계관 스토리를 흥미롭게 풀어냈다.
또한 에스파는 지난 7일부터 각종 SNS 계정을 통해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이날 정오에는 신곡 콘셉트에 맞춰 강렬하게 변신한 닝닝의 모습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스파의 새 싱글 'Next Level'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