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19세 연하' 여자친구 깜짝 공개 "함께 등산♥"
안은재 2021. 5. 10. 15: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줄리엔강이 19살 연하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
스모키 화장에 탈색을 한 줄리엔강의 여자친구는 고양이같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줄리엔강의 여자친구는 1982년생으로 올해 40세이고 그의 여자친구는 2001년생으로 19살 연하로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방송인 줄리엔강이 19살 연하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
10일 줄리엔강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비와도 즐길 수도 있어. 본인 선택 한거여 #여행 #해변 #서핑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해변가에서 서핑 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지난 7일에는 일반인으로 보이는 여자친구와 등산에 간 사진을 올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여자친구와 등산"이라고 짧게 적은 후 함께 찍은 셀카로 여자친구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스모키 화장에 탈색을 한 줄리엔강의 여자친구는 고양이같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줄리엔강의 여자친구는 1982년생으로 올해 40세이고 그의 여자친구는 2001년생으로 19살 연하로 알려졌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줄리엔강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와 한층 밝아진 근황
- 아리하라 부상, 양현종 선발 기회 다시잡나?
- 대하사극도 부활…'역사왜곡' 이슈에도 안방은 사극 '홀릭'[SS이슈]
- '뭉쳐야 쏜다' 정형돈 "'뭉찬' 멤버들 사업 벌였는데…친구들 갈 곳 없다"
- 추사랑, 母 야노시호와 함께 日 모델로 데뷔
- '1호가' 정경미, 47kg 몸짱 사진에 윤형빈 "안젤리나 졸리였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