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둘째이모 김다비, 컴백 신곡 '오르자' 선공개 '김신영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둘째이모 김다비가 라디오까지 점령했다.
오늘(10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 진행된 '둘째이모 김다비 쇼케이스'에서 스페셜 DJ 송은이와 게스트 둘째이모 김다비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괴물신인으로 소개된 둘째이모 김다비는 송은이와 폭풍 케미를 자랑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을 선사했고, 이에 청취자들은 '너무 기다렸다', '컴백 축하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둘째이모 김다비가 라디오까지 점령했다.
오늘(10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 진행된 ‘둘째이모 김다비 쇼케이스’에서 스페셜 DJ 송은이와 게스트 둘째이모 김다비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괴물신인으로 소개된 둘째이모 김다비는 송은이와 폭풍 케미를 자랑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을 선사했고, 이에 청취자들은 ‘너무 기다렸다’, ‘컴백 축하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오르자’는 같이 오르자는 힐링 곡이다. 무조건 신난다”며 신곡에 대한 소개는 물론, 작사에 참여한 김신영에게 “살다 살다 이렇게 난 사람은 처음 본다. 천재다”라며 극찬을 이어가면서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둘째이모 김다비는 박현빈 ‘샤방샤방’과 영탁 ‘찐이야’ 등 작곡한 떠오른 유명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오르자’를 작곡했다는 소식과 뮤직비디오에는 윤형빈 소극장 조카들과 유명 유튜버이자 코미디언인 ‘한사랑 산악회’ 조카들의 출연 소식도 알리며 ‘오르자’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둘째이모 김다비는 ‘오르자’를 라이브로 최초 공개했고, 파워풀한 보이스로 청취자들에게 넘치는 흥까지 선물했다. 또한 재치 있는 진행 능력을 자랑한 송은이와 함께 완벽한 케미로 환상의 듀오 면모까지 자랑하기도 했다.
일주일 한바탕 놀아보자는 염원이 담긴 둘째이모 김다비의 ‘오르자’는 직장 조카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힘들어하는 시기에 다 같이 파이팅 하자는 이모의 응원가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림도둑들’, 포스터 공개 “그림도둑들, 세기의 명화를 탈탈 털어라!”
- ‘라켓소년단’ 김강훈, 꼰대들에게 고하는 본격 인터뷰 티저 영상 공개
- 신하균, JTBC 뉴스룸 출연…'괴물'과 '이동식'에 대한 소감 전해
- 몬스타엑스, 日 정규 3집 'Flavors of love'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1위
- 드리핀, ‘슈퍼 루키’ 행보 이어간다… K팝 플랫폼 ‘유니버스’ 전격 합류
- 이휘재 "탈모약 부작용 남성성 저하…문정원 여자로 안보여"
- 유재석 "지석진 논란 안 됐음 좋겠다" 사과…전소민 '충격 패션' ('런닝맨')[종합]
- 비주얼 탑티어 급…BJ 유화, 매력 발산
- "운동선수에게 10번 이상 대시 받아" 수지 닮은꼴 아나운서 누구?
- 넷플릭스 '민주야 좋아해' 광고, 선거법 위반했나…경찰, 고발인 조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