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NCT 드림 "7드림+첫 정규앨범, 기쁘고 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드림(NCT DREAM)이 7인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쁜 마음을 표출했다.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으로 이뤄진 NCT 드림이 10일 '맛(Hot Sauce)'으로 돌아왔다.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NCT드림 멤버들은 "오랜만에 7드림으로 그리고 정규앨범으로 돌아올 수 있어 기쁘다"고 입을 모았다.
NCT 드림의 신보 '맛'은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으로 이뤄진 NCT 드림이 10일 ‘맛(Hot Sauce)’으로 돌아왔다. 5년의 기다림 끝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이자 2018년 팀을 떠난 후 지난해 재합류한 마크까지 7인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약 2년 8개월만이다. 10대를 함께 보낸 일곱 멤버가 성인이 된 후 첫 앨범이란 점에서도 의미를 더한다.
10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기자 간담회에서 NCT드림 멤버들은 “오랜만에 7드림으로 그리고 정규앨범으로 돌아올 수 있어 기쁘다”고 입을 모았다.
이번 타이틀 곡 ‘맛’은 아프로비트가 가미된 힙합 곡으로,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처음 시도해보는 장르라는 재민은 “진정한 맛 강렬한 맛 뜨거운 맛을 보여주겠다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해봤다. 가사에 집중해서 봐주시면 더 좋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맛’을 비롯해 ‘Rainbow(책갈피)’, ‘우리의 계절(My Youth)’ 등 다양한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NCT 드림의 신보 ‘맛’은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의 국대급 팀워크 훈련으로 하나 된 '집사부일체'[SS리뷰]
- 아리하라 부상, 양현종 선발 기회 다시잡나?
- 대하사극도 부활…'역사왜곡' 이슈에도 안방은 사극 '홀릭'[SS이슈]
- '뭉쳐야 쏜다' 정형돈 "'뭉찬' 멤버들 사업 벌였는데…친구들 갈 곳 없다"
- '1호가' 정경미, 47kg 몸짱 사진에 윤형빈 "안젤리나 졸리였다"
- '슈돌' 사유리, 이지혜 소개팅 제안 거절 "하나 후회 되는 게…"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