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최수영, 미워할 수 없는 매력캐 어떻게 완성됐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영이 솔직 당당한 안티팬 '이근영'으로 완벽 변신했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에서 최수영은 열정 만렙 기자이자 후준(최태준 분)의 '안티팬 1호' 이근영으로 분해,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연기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최수영은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드는 연기로 이근영 캐릭터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최수영이 솔직 당당한 안티팬 ‘이근영’으로 완벽 변신했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에서 최수영은 열정 만렙 기자이자 후준(최태준 분)의 ‘안티팬 1호’ 이근영으로 분해,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연기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그녀의 몸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해고당한 후 팀원들을 선동한다는 이유로 팀장에게 뺨을 맞는다거나 그의 소속사 앞에서 만난 팬들에게 몰매를 맞는 등 온몸을 불사르는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후 펜트하우스 앞에서 만난 팬들에게 계란과 밀가루를 맞으며 처량함까지 자아냈다.
최수영은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드는 연기로 이근영 캐릭터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기자들 앞에서 당당하게 후준의 안티팬을 선언하거나 연인 로이 안(김형민 분)이 게이인 것을 알게 된 후 친구 신미정(김하경 분)을 찾아가 울며 하소연하는 장면은 안방극장에 유쾌함을 선사하기도. 뿐만 아니라 기자계 원더우먼을 꿈꾸며 인내해왔던 3년이 무색하게 작은 오해로 인해 직장에서 해고당하는 이근영의 억울한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내 공감을 샀다.
최수영은 황찬성, 김하경과 눈을 뗄 수 없는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후준의 안티팬을 선언한 이근영을 응원한다며 찾아온 제이제이(황찬성 분)와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한 친구 신미정과의 찐친같은 티키타카는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최수영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 유쾌함과 섬세함을 넘나드는 능수능란한 연기, 다른 배우들과의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스며들고 있다.(사진제공='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미코 아내+오남매 아빠 이동국 집 공개, 폴댄스 기둥+바비큐 테라스+거실 텐트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
- 김국진♥강수지 집 공개, 낭만적 부부 침실→호텔 같은 깔끔함까지
- 유진♥기태영 핑크빛 집 공개, 폭풍성장 딸 로희-로린 근황까지(편스)[결정적장면]
- ‘세븐♥’ 이다해, 루프탑서 수영복 입고 럭셔리 생일파티[SNS★컷]
- 브리트니 스피어스, 12살 연하 남친 반한 ‘터질듯한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