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윤주상 "이혼 절대 안 된다" 홍은희 이혼 반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주상이 홍은희의 이혼을 반대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이광남(홍은희 분)의 이혼을 반대하는 이철수(윤주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철수는 "이혼은 절대 안 된다"며 "물러라"고 반대했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주상이 홍은희의 이혼을 반대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는 이광남(홍은희 분)의 이혼을 반대하는 이철수(윤주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광남은 배변호(최대철 분)와 이혼했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직접 결정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이철수는 "왜 이제서야 얘기하냐"고 화를 냈다.
이철수는 "이혼은 절대 안 된다"며 "물러라"고 반대했다. 이광남은 "이미 이혼한 걸 어떻게 물러요"라며 "결혼 생활 이어갈 자신이 없었다"고 털어놨다. 그럼에도 이철수는 "어쨌거나 우리집에 이혼은 없다"며 물러서지 않았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성광♥이솔이 깜짝 발표…“올 6월 임신 목표”
- 심진화 "돌연 떠난 김형은+父, 하늘 무너지는 기분" 눈물
- 박명수 "딸 민서, 말 걸지 말라 할 때 가장 서운"(라디오쇼)
- ‘집사부일체’ 안정환, 오합지졸 멤버들 보며 "한심의 극치"
- 장나라, `대박부동산` OST 참여
- 한국마사회, 인제대 산학협력단과 업무 협약 체결
- K리그 그리고 축구가 왜 재밌는지...박지성 단장의 ‘슈팅스타’ [종합] - 스타투데이
- ‘친절한 선주씨’ 심이영 “복싱 연기, ♥최원영 살살하라고” - 스타투데이
- 초록 비단에 스며든 조선 왕조의 역사…`왕의 서고`를 만나다(종합)
- ACC재단-영화의전당, 문화예술 콘텐츠 교류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