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이보영VS옥자연, 신경전..김서형 심란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마인' 이보영과 옥자연의 신경전과 더불어 김서형이 고뇌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은 첫 방송부터 스펙터클한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미,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보영과 옥자연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는 9일(일) 밤 9시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극본 백미경/ 연출 이나정)은 첫 방송부터 스펙터클한 전개와 감각적인 영상미,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8일(토) 방송에서는 효원家(가)의 둘째 며느리 서희수(이보영 분)와 새로 입주한 프라이빗 튜터 강자경(옥자연 분)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이 그려지면서 흥미를 돋웠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희수가 강자경과 함께 와인을 즐기고 있다. 온화한 눈빛 속 강자경을 탐색하는 듯한 서희수의 눈빛과 이에 지지 않고 똑바로 마주한 강자경의 모습은 은근한 신경전이 감도는 듯하다.
앞서 서희수는 강자경이 자신의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모습을 목격하고 불쾌한 감정을 느낀 상황. 초반부터 아무렇지 않게 선을 넘는 강자경의 행동이 시청자들의 심장까지 조여들게 만든 가운데 또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보영과 옥자연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는 9일(일) 밤 9시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제공: tvN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수현 측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 [공식입장]
- [전문] 구혜선, 유튜버 고소 “이혼 진술서는 사실, 명예훼손” (공식)
- [전문] 김동성♥인민정 혼인신고 “행복한 가정 이룰 것”
- [DA:클립] 차태현 “공황장애, 방송 30분 전 쓰러져” (방방쿡)
- ‘살림남2’ 정성윤, 아내 몰래 고액 알바하다 발각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아내 불륜 상대는 女, “남편이 외롭게 만들어” (끝부부)[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