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브제컬렉션에 두 색상 추가.."자연에서 영감"

김철선 2021. 5. 9.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에 전문가가 엄선한 신규 색상을 도입한다.

LG전자는 '클레이 브라운', '레드 우드' 등 새로운 색상을 적용한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이번 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색상은 스타일러,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에 먼저 적용되고, 이후 다양한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된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공간 인테리어 가전의 해외 진출도 본격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색채 연구소와 협업해 갈색·적색 계열 신규 색상 개발
LG 오브제컬렉션 신규 색상 [LG전자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에 전문가가 엄선한 신규 색상을 도입한다.

LG전자는 '클레이 브라운', '레드 우드' 등 새로운 색상을 적용한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이번 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색상은 스타일러,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에 먼저 적용되고, 이후 다양한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된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개발하기 위해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업하고 있다. 오브제컬렉션 색상은 집안 전체 공간의 인테리어 톤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구성된다.

새로 도입된 오브제컬렉션 두 색상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었다. 클레이 브라운은 자연의 흙빛을 연상시키는 갈색 계열이고, 레드 우드는 나무에서 모티브를 얻은 적색 계열이다.

이번 신규 색상 추가로 LG 오브제컬렉션은 15가지 색상을 갖추게 됐다.

LG전자는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공간 인테리어 가전의 해외 진출도 본격화한다. 이달 중 중국에 론칭하는 것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등 해외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류재철 H&A사업본부장 부사장은 "LG 프리미엄 가전의 압도적인 성능은 물론이고 집안 전체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 "성매매 여성에 피 같은 세금으로 집에 생활비에…"
☞ 손석희·공격성 모두 잃은 JTBC 뉴스 주말 0%대
☞ "제발 아내 찾아주세요" 울던 남편 쇠고랑…극적 반전
☞ 빌게이츠 이혼 두고 미 언론 '전여친 미스터리'
☞ "끄떡없어!"…입속에 살충제 마구 뿌리더니 결국
☞ "수면내시경후 회복실에서 男직원이"…성추행 신고
☞ 다빈치의 '곰의 머리' 경매에…낙찰가 최고 187억 전망
☞ 부친묘 착각해 엉뚱한 유골 화장…전과자돼버렸다
☞ 조경업체 기숙사서 직원 2명 불에 타 숨진채 발견
☞ "얼굴 피범벅"…길거리서 집단폭행으로 기절한 20대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