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시현·이유·미아 콘셉트 포토..'레드 카리스마'

이다겸 2021. 5. 8. 1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더욱 강렬해진 매력을 예고했다.

에버글로우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이유, 시현, 미아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LAST MELODY'는 지난해 9월 발표한 '-77.82X-78.29'에 이후 에버글로우가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싱글 앨범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더욱 강렬해진 매력을 예고했다.

에버글로우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라스트 멜로디)' 이유, 시현, 미아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배경 속 이유, 시현, 미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붉은 배경과 대비되는 블랙 컬러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세 멤버는 한층 더 짙어진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이유, 시현, 미아는 3인 3색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동시에 세 멤버 각각의 세련된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LAST MELODY'는 지난해 9월 발표한 '-77.82X-78.29'에 이후 에버글로우가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세 번째 싱글 앨범이다. 그동안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탄탄하게 구축해온 에버글로우가 이번 신보에는 어떤 이야기를 채워 넣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 가운데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특히 다섯 차례에 걸쳐 공개되는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에버글로우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또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rdk0114@mk.co.kr

사진l위에화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