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다이아 정채연, KBS '연모' 출연 확정..세자빈 된다

이경호 기자 2021. 5. 8. 0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드라마 '연모'에 출연을 확정 짓고, 배우로 팬들과 만난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정채연이 KBS 2TV 새 드라마 '연모'(연출 송현욱, 극본 한희정, 제작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에 노하경 역으로 캐스팅 됐다.

정채연은 '연모'를 통해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2' 이후 2년 여 만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그룹 다이아 정채연이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샤넬잉크 라이브러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팝업 이벤트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드라마 '연모'에 출연을 확정 짓고, 배우로 팬들과 만난다.

8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정채연이 KBS 2TV 새 드라마 '연모'(연출 송현욱, 극본 한희정, 제작 이야기사냥꾼, 몬스터유니온)에 노하경 역으로 캐스팅 됐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박은빈, 로운(SF9), 배윤경, 남윤수, 최병찬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정채연이 극 중 맡은 노하경은 사대부가 여인으로 세자빈에 간택된다. 노하경은 세자빈 간택을 물러 달라 하지만, 세자 이휘(박은빈 분)를 마난 후 그에게 반해 사랑에 빠지게 된다.

정채연은 '연모'를 통해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2' 이후 2년 여 만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더해 극적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연모'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건행' 임영웅, '실내 흡연 논란' 속사정..'니코틴無 액상'
'허리 21인치' 손나은 실제 몸매 보니 '이럴수가'
김흥국 '오토바이 운전자가 3500만원 요구하며 공갈협박'[일문일답]
서유리, H사 명품 폰케이스 자랑에 악플..가격 보니 헉
국민 걸그룹 출신 배우, 이혼 '충격'..사유는 고부갈등?
AOA 민아 '자궁경부암 이형성증 판정' 원인이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