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지아, "집에 머무는 시간 늘어나며 1인용 리클라이너 인기 높아"

한경닷컴 2021. 5. 8. 0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재택근무 확대로 가정 내에서도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의자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체어의 판매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며 "노르웨지아는 미국, 독일, 유럽의 까다로운 환경규정 및 내구성 규정을 만족시키는 친환경적이고 튼튼한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증가,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면서 이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소파가 야간 컴퓨터 작업을 하거나 재택근무를 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노르웨지아는 정통 노르웨이 소파로 유명한 브랜드로 노르웨이 시킬번 본사와 연구소에서 직접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해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생산 중이다.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소파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척추 보호는 물론 허리 근육 이완과 혈액순환을 도와 편안함을 안겨준다. 또한 노르웨이 정통 목공 기술을 적용한 최첨단 초음파 원목적층(라미네이션) 가공기법을 사용해 정밀하게 제작되어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철체 튜브형 프레임과 강철축을 사용해 견고하고 안정성 있는 구조와, 철골 프레임과 고밀도 스폰지가 일체형으로 가공돼 정확하게 허리를 지지해준다.

현재 노르웨지아는 헤드와 옆구리를 버킷시트 형태로 잡아주는 ▲베르겐 모델, 단단한 착석감을 보이는 ▲오슬로 모델, 허리가 특히 잘 받쳐져 베스트셀러인 ▲아렌델 모델, 큰 체형에 넓고 넉넉하며 헤드의 높이도 조절할 수 있는 ▲시킬번 모델 등 다양한 1인용 오피스 리클라이너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재택근무 확대로 가정 내에서도 편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의자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체어의 판매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며 “노르웨지아는 미국, 독일, 유럽의 까다로운 환경규정 및 내구성 규정을 만족시키는 친환경적이고 튼튼한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노르웨지아 소파 제품은 논현점, 분당가구 판교본점, 포천가구단지 아울렛 등 국내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