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미국 주식 거래수수료 0.05%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신증권(대표 오익근)이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국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년간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5%' 이벤트다.
대신증권에서 해외증권계좌를 처음 개설하거나 2020년 5월 이후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며 참여고객은 1년간 0.05%의 미국주식 거래수수료를 적용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대신증권(대표 오익근)이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국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년간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05%' 이벤트다.
대신증권에서 해외증권계좌를 처음 개설하거나 2020년 5월 이후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이 이벤트 대상이며 참여고객은 1년간 0.05%의 미국주식 거래수수료를 적용 받는다. 해외주식을 1회 이상 거래하면 1년을 추가해 총 2년간 거래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MTS, HTS 및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미국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 수수료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수연 기자(papyrus@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K·영풍, 법원에 고려아연 임시 주주총회 소집 허가 신청
- [신간] 지극히 끈끈한 '女배구'의 역사, 'V리그 연대기'
- D램 고정거래가격 하락세 멈춰…낸드는 전월比 29% ↓
- 상장·자사형 GA만 판매전문사 전환 혜택 누린다
- 삼성중공업, 유조선 4척 수주…4593억원 규모
- 중저가 스마트폰 갤럭시S24 FE 출시…최대 공시지원금 53만원
- 동원F&B, 3분기 영업익 669억…전년比 6.1% 증가
-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3분기 영업손실 317억...적자전환
- 방문진 이사 임명처분 집행정지 항고 기각…방통위 "즉시 재항고"
- S&P, SK이노베이션 신용등급 BB+에서 BBB-로 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