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봇, 14일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쇼핑..'역대급' 혜택으로 소비자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오는 14일(금)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진행한다.
알로봇은 누적 시청자 수 8만 명 이상의 숫자를 기록하며 매 방송마다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역대급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로봇은 누적 시청자 수 8만 명 이상의 숫자를 기록하며 매 방송마다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역대급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14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착은 물론 제품의 소재나 디테일, 착용 사이즈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핏, 가성비, 스타일을 모두 잡아 맘카페에서 ‘필수템’으로 꼽히는 시그니쳐 아이템 ‘크레이지팬츠’를 비롯해 귀여운 로비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기 좋은 이모지 로비 시리즈 등이 있다.
여름을 맞이해 흘러내리는 듯한 그래픽으로 힙한 느낌을 살려주는 ‘핫로비멜팅티셔츠’와 통통 튀는 색감으로 ‘젊은 엄마’들의 마음을 빼앗은 다양한 트레이닝 세트도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알로봇 관계자는 “코로나로 언택트 소비시대가 열리면서 외출을 자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라이브 쇼핑 방송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알로봇은 이번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여름 신상품을 최대 65%의 할인가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여름 제품 코디, 데일리룩 추천 등을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주)서양네트웍스는 알로봇 뿐만 아니라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래핑차일드 등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강 사망 의대생' 업고 가는 친구?..CCTV 속 의혹 제기
- [영상] 쓰러진 고령의 택시기사 '무차별 폭행'한 신림동 문신남
- 한국화 거장의 '1억원 작품' 올라탄 아이들…화백 '문제 삼지 말라, 그게 애들'
- 공포의 군대 아침 '똥국'사라질까...국방부 '장병 급식비 일본 수준으로 올리고 조식뷔페 주겠다'
- “매도가 안 돼”…경찰,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 수사 착수
- '中 로켓 창정5B호 한반도 추락 가능성 배제 못해'...한미, 우주 실제상황 대응 첫 군당국 화상회
- [단독]현대차, 대한항공과 '플라잉카' 띄운다
- '안 오른게 없어…1만2,000원 제육도시락, 2만원은 받아야 버텨' 자영업자들 하소연
- 이준석 野 당대표 깜짝 출마…'젊은 세대 호응은 젠더갈등 떄문'
- "딱지 그만 붙여라, 죽이기 전에" 벤츠의 적반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