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프리미엄 탄산수 '아이스마운틴 스파클링워터' 국내 런칭

2021. 5. 7. 15: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마운틴 스파클링 워터 출시 왼쪽부터 클래식,레몬,자몽 (사진제공=JDI무역)

싱가포르의 다국적 식음료회사 F&N(Freaser and Neave Food Pte. Ltd.)과 ㈜제이디아이무역(대표 정나리)는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21년 5월부터 아이스 마운틴(ICE MOUNTAIN) 스파클링 워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아이스마운틴 스파클링워터는 클래식(플레인), 레몬, 자몽 세 가지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50ml 용량으로 출시하며 관계자는 “아이스마운틴 스파클링 워터만의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깨끗한 청량감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이번 아이스마운틴 스파클링 워터를 시작으로 해외 글로벌 음료를 지속적으로 런칭 할 계획이다.

1883년 설립된 F&N(Freaser and Neave Food Pte,Ltd)은 싱가포르 식음료 분야의 선두주자로, 건강과 웰빙을 강조하며 다양한 음료와 식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F&N의 15개의 브랜드 중 상당수가 각 부문 시장 선두주자로 F&N 제품의 높은 품질과 안전 기준, 그리고 그들의 독특한 마케팅을 인정받아 2003년부터 F&N Foods와 Superbrands Gold 인정으로 HACCP 인증과 같은 많은 수상을 하였다.

㈜제이디아이무역은 이번 아이스마운틴 스파클링 워터를 시작으로 해외 글로벌 음료를 지속적으로 런칭 할 계획이며 아이스마운틴 스파클링 워터는 제품 출시와 함께 주요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며 국내 첫 출시되는 제품인 만큼 각 판매채널에 대한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