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기업고객 전용 멤버십 '스마일클럽 비즈'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기업간거래(B2B) 활성화를 위해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7일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0일 B2B 전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비즈'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업자회원도 '스마일클럽' 혜택 누린다…1년 연회비 무료, 100원 웰컴딜 등
[더팩트|이민주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기업간거래(B2B) 활성화를 위해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7일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0일 B2B 전용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비즈'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마일클럽 비즈는 기존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했던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사업자회원으로 확대 적용한 것이다. 기업회원이 누릴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대폭 늘려, 사업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목적이다.
전용 혜택도 풍성하다. 매월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구매 금액대 별로 5만 원, 3만 원,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3종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주 1회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대용량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특가딜 혜택도 선보인다. 물론 스마일클럽 개인고객에게 주어지는 스마일캐시 2000원 지급, 스마일페이 결제 시 4% 적립, 12% 최고등급 할인쿠폰, 매일 1회 제공되는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쿠폰, 장보기 할인 및 배달 할인 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입 첫해는 연회비 3만 원 없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신규가입 회원에게 웰컴 기프트로 사업장에 꼭 필요한 브랜드 휴지 1팩, 물티슈 1박스, 커피 1박스, 라면 30입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1회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첫날에 맞춰 스마일클럽 비즈를 오픈한다. 가입 시 최대 30만 원 할인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 빅스마일데이의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황민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 팀장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자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업체 및 자영업자의 판매활동을 지원할 것"이라며 "기업고객이 부담 없이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minju@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슈 추적] 차기 소비자원장은 공정위 관료 출신?…장덕진 부원장 '낙하산 논란'
- '겹경사' 미래에셋證…숙원사업 진전에 분기 영업익도 최대
- 이재용 법정의 '프로젝트G'…"지배구조 개선 아이디어"
- '김학의 출금 의혹' 이규원·차규근 오늘 첫 재판
- 회장님도 '폐페트병 티셔츠' 입었다…친환경 경영 힘주는 기업들
- 몸 낮춘 김부겸…"부끄럽다"만 세 번
- 현대차, 라이좀과 '월드 온 어 와이어'展 개최
- [단독] "죄송하다"던 장동민 돌멩이 테러범, 1심 실형 선고 당일 항소
- SM, 소속 가수 곡에 아내 가사 채택한 직원 징계
- '어쩌다 사장' 영업 종료, 조인성은 '땡벌' 열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