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 美 넘어 유럽·호주 첫 진출
박호현 기자 2021. 5. 7. 13: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크퐁아기상어가 주요 타겟 시장인 미국을 넘어 유럽과 호주 시장에 첫 진출한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미국 니켈로디언에서 방영하는 베이비샤크빅쇼(Baby Shark's Big Show!)'가 영국, 호주, 이탈리아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방영일자는 영국(5월8일)부터 호주(5월17일), 이탈리아(5월24일) 순으로 정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비샤크빅쇼는 현재 미국 니켈로디언 유아동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핑크퐁아기상어가 주요 타겟 시장인 미국을 넘어 유럽과 호주 시장에 첫 진출한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미국 니켈로디언에서 방영하는 베이비샤크빅쇼(Baby Shark's Big Show!)'가 영국, 호주, 이탈리아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방영일자는 영국(5월8일)부터 호주(5월17일), 이탈리아(5월24일) 순으로 정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비샤크빅쇼는 현재 미국 니켈로디언 유아동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기상어 북미 케이블 3회만 160만 시청
- 야놀자 새 모델에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 ‘핑크퐁 아기상어’ 선정
- CCTV에 정민씨 업고 가는 친구? 의혹 제기에 전문가 '원본보다 느려 착각 일으켜'
- [영상] 쓰러진 고령의 택시기사 '무차별 폭행'한 신림동 문신남
- 한국화 거장의 '1억원 작품' 올라탄 아이들…화백 '문제 삼지 말라, 그게 애들'
- [단독]현대차, 대한항공과 '플라잉카' 띄운다
- '안 오른게 없어…1만2,000원 제육도시락, 2만원은 받아야 버텨' 자영업자들 하소연
- 이준석 野 당대표 깜짝 출마…'젊은 세대 호응은 젠더갈등 떄문'
- '딱지 그만 붙여라, 찾아가서 죽이기 전에' 민폐 주차해놓고 협박한 벤츠
- '한강 사망 대학생' 친구·목격자 6명 참고인조사…'통화내역도 분석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