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백년전쟁 투기장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백년전쟁(백년전쟁)'에 신규 PvP 모드인 투기장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높은 전략성과 짜릿한 전투 액션성을 모두 갖춘 신작으로, 출시 후 3일 동안 누적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후 다양한 e스포츠 대회 기반 마련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백년전쟁(백년전쟁)’에 신규 PvP 모드인 투기장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높은 전략성과 짜릿한 전투 액션성을 모두 갖춘 신작으로, 출시 후 3일 동안 누적 매출 50억 원을 돌파했다. 해외 매출 비중 80% 이상, 서구권 매출 비중 5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장기적 글로벌 흥행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이번에 도입된 투기장에서는 모든 몬스터의 레벨이 10으로 조정되고 장착한 룬 효과가 적용되지 않아 동일한 레벨로 진검승부를 펼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투기장에 입장한 후 10승을 달성하거나 3패를 하게 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승리 횟수가 높을수록 최종 보상이 증가한다.
컴투스는 이번 투기장 업데이트를 통해 지인 혹은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실력 경쟁을 겨루는 재미를 제공하고 향후 다양한 e스포츠 대회 진행을 위한 기반 마련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 빠진 손담비 매니저, 가구·속옷까지 몽땅 털어가
- “수면내시경 회복실서 남자 직원이…” 30대女 신고
- “‘호남 인사 요직, 윤석열 측근 좌천’ 계속될땐 檢 내분 계속”
- 국대 출신 프로 복서, 임신한 애인 살해 혐의로 기소
- 이혜정, 남편 외도 고백 “그 여자를 사랑하고 있다”
- “스와핑 권장 예능은 처음”…아찔한 ‘체인지 데이트’
- 김흥국, 뺑소니 혐의 부인 “오토바이 운전자가 3천만원 요구”
- 류현진, 부상 털고 돌아와 시즌 2승 달성…5이닝 4실점
- “김부겸 딸과 함께 라임펀드 가입 업체에 정부보조금 14억”
- 임영웅 논란에 ‘뽕숭아학당’ “불법촬영,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