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응원 함께해요"..'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 출시
국내 스포츠 역사상 최초이자 최장 기간인 '30년 파트너십'으로 화제를 모은 휠라와 두산베어스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협업을 전개하며 두산베어스 우승 응원에 나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을 첫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휠라 X 두산베이서 콜라보 컬렉션은 야구 패션의 상징인 베이스볼 점퍼부터 맨투맨, 반팔 티셔츠, 아이싱 티셔츠 등 의류 9종, 볼캡과 짐백, 보틀백 등 가방류와 마스크, 암밴드 등을 포함한 액세서리 11종으로 구성됐다.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는 물론, 응원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까지 다양하다. 반팔 티셔츠 2종과 아이싱 티셔츠 1종은 키즈 사이즈로도 출시돼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콜라보 컬렉션 전반에는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공통적인 상징인 화이트, 네이비, 레드 등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구단을 상징하는 공식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공식 콜라보를 기념하는 이색 화보도 공개됐다. 잠실야구장을 배경으로 두산베어스 곽빈 선수와 한재권 응원단장, 서현숙 허은미 천온유 이나경 김다정 임수지 등 6명의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 철웅이가 콜라보 컬렉션을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휠라 X 두산베이서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현대중동점, 더현대서울점 등을 포함한 전국 23개 휠라 주요 매장과 두산베어스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휠라 매장에서 콜라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휠라 X 두산베어스 로고 그립톡'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두산 OG 모자'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원하는 제품 AI가 알아서 추천…`눈치빠른 쓱검색`
- 메릴린 먼로 떠오르는 샤넬 넘버5…100년 히트상품 됐다
- 얼굴 윤곽 따라 착…오클리, 45년 기술력 담은 스포츠 아이웨어 `케이토` 글로벌 동시 출시
- "우승 응원 함께해요"…`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 출시
- `캘리포니아산 체리`가 비행기타고 왔어요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