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5월의 감성' 일러스트로 더 달달한 케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은 전에 없던 힘든 시기를 겪으며 더욱 소중해진 '가족'과 함께 기억할 멋진 날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5월의 어느 멋진 날(One fine day in May)'을 콘셉트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은 전에 없던 힘든 시기를 겪으며 더욱 소중해진 ‘가족’과 함께 기억할 멋진 날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5월의 어느 멋진 날(One fine day in May)’을 콘셉트로 했다. 특히, 동화적이고 순수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작가 김참새와 협업해 감사와 행복의 감정을 ‘멋진 날’로 표현한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제품에 녹였다고 뚜레쥬르는 설명했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시즌 스페셜 케이크 ‘5월의 어느 멋진 날’은 딸기 콤포트를 샌드한 요거트 생크림 2단 케이크에 김참새 작가의 5월의 자연, 전원의 봄, 꽃 등 작품을 더해 ‘행복의 순간’을 연출했다. ‘영원한 행복의 플라워 케이크’는 라벤더 티를 우린 블루베리 가나슈와 블루베리 크림을 샌드한 케이크로, 김참새 작가의 화사한 꽃과 케이크 초 작품을 케이크 토퍼로 올렸다.
패키지에 김참새 작가의 일러스트를 더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고소한 호두 파운드와 꿀밤·무화과 파운드로 구성한 ‘호두&무화과 파운드 세트’, 바삭하게 구운 과자에 라즈베리, 요거트, 초코 크림을 더한 ‘웨이퍼 샌드 셀렉션’ 등은 1만 원대의 가격으로 구성됐다. 딸기잼 롤과 진한 초코 크림 롤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베리 맛난 초코롤’, 향긋한 차와 즐기기 좋은 카스텔라, 모나카, 전병으로 구성한 ‘카스텔라&다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케이크도 다수 준비됐다.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 ‘펜타스톰X리턴즈’, 글로벌 게임 캐릭터 ‘어몽어스’를 주제로 한 ‘어몽어스 빅 쇼콜라볼’ ‘어몽어스 임포스터 쇼콜라’ 케이크 등이다.
이정민 기자 jay@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 빠진 손담비 매니저, 가구·속옷까지 몽땅 털어가
- “‘호남 인사 요직, 윤석열 측근 좌천’ 계속될땐 檢 내분 계속”
- “스와핑 권장 예능은 처음”…아찔한 ‘체인지 데이트’
- 국대 출신 프로 복서, 임신한 애인 살해 혐의로 기소
- 김흥국, 뺑소니 혐의 부인 “오토바이 운전자가 3천만원 요구”
- 류현진, 부상 털고 돌아와 시즌 2승 달성…5이닝 4실점
- 어린이집 원장, 아동학대 신고 스트레스에 ‘극단 선택’
- 국내 ‘mRNA’ 생산설비 없어… 원료 해결돼도 6개월 소요
- [단독]김부겸 차녀 가족용 맞춤설계 의혹, 라임 사모펀드 ‘테티스 11호’
- 경찰, ‘오토바이 치고 뺑소니’ 가수 김흥국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