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모양 절편.. 보기 좋은 떡, 먹기도 좋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삼립이 운영하는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 20종'을 최근 선보였다.
7일 SPC삼립에 따르면 대표 선물세트는 카네이션 모양 절편을 올린 찹쌀떡으로 구성된 '플라워 선물세트'다.
SPC삼립은 빚은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일부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삼립
SPC삼립이 운영하는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 20종’을 최근 선보였다.
7일 SPC삼립에 따르면 대표 선물세트는 카네이션 모양 절편을 올린 찹쌀떡으로 구성된 ‘플라워 선물세트’다. 고급스러운 보자기와 감사의 의미를 담은 카네이션 코르사주 포장으로 정성을 더했다. 꽃모양 절편을 올려 꾸며낸 ‘플라워 떡케이크’와 ‘블라썸 내맘대로 떡케이크’ 등 7종의 떡 케이크도 내놨다. ‘플라워 떡케이크’에는 ‘사랑합니다’ 문구가 적힌 메시지 픽을 함께 증정한다. 만주, 양갱, 약과 등 1만~5만 원대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SPC삼립은 빚은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오는 15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일부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고마움을 직접 전달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포장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빚은 선물세트로 감사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혜진 기자 best@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박 빠진 손담비 매니저, 가구·속옷까지 몽땅 털어가
- “‘호남 인사 요직, 윤석열 측근 좌천’ 계속될땐 檢 내분 계속”
- “스와핑 권장 예능은 처음”…아찔한 ‘체인지 데이트’
- 국대 출신 프로 복서, 임신한 애인 살해 혐의로 기소
- 김흥국, 뺑소니 혐의 부인 “오토바이 운전자가 3천만원 요구”
- 류현진, 부상 털고 돌아와 시즌 2승 달성…5이닝 4실점
- 어린이집 원장, 아동학대 신고 스트레스에 ‘극단 선택’
- 국내 ‘mRNA’ 생산설비 없어… 원료 해결돼도 6개월 소요
- [단독]김부겸 차녀 가족용 맞춤설계 의혹, 라임 사모펀드 ‘테티스 11호’
- 경찰, ‘오토바이 치고 뺑소니’ 가수 김흥국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