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꼭 사야지'..GS25, 미니언즈 계란 재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지에스(GS)25가 지난 3월 말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미니언즈구운계란을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GS25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입고 요청을 해 이렇게 결정했다"고 했다.
미니언즈구운계란은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1개와 구운 계란 2개가 들어간 상품이며 10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
GS25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미니언즈구운계란 매출은 출시 첫날(3월26일) 대비 2주 후(4월8일) 17.7배 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편의점 지에스(GS)25가 지난 3월 말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미니언즈구운계란을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GS25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입고 요청을 해 이렇게 결정했다"고 했다.
미니언즈구운계란은 미니언즈 계란 케이스 1개와 구운 계란 2개가 들어간 상품이며 10만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4900원이다. 계란 케이스는 계란 1개를 휴대할 수 있는 크기다.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총 4가지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케이스는 한정판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출시 2주 만에 품절됐다. GS25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미니언즈구운계란 매출은 출시 첫날(3월26일) 대비 2주 후(4월8일) 17.7배 늘었다. GS25 냉장 간편식 부문에서 부동의 1위였던 감동란을 밀어내고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GS25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색 제휴 범위를 확대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는 차별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울에 비친 충격적인 광경…상가 건물서 사이 좋게 노상 방뇨한 부부(영상)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서울 20~40대 미혼여성 절반 "난자동결 고려"…대졸 이상 88%
- 안양, 창단 11년 만에 K리그2 우승…K리그1 승격(종합)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