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IM픽스트인컴, '글로벌 투자 시사점·美금리 전망' 웨비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푸르덴셜파이낸셜 산하 글로벌 자산운용사인 PGIM픽스드인컴이 글로벌 투자 시사점과 미국 금리 전망을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
7일 PGIM픽스드인컴에 따르면 이번 웹세미나는 오는 13일 오전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PGIM픽스드인컴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이자 글로벌 거시경제 리서치 대표인 네이던 시츠(Nathan Sheets)가 조 바이든 행정부 하의 미국 정치 환경 및 글로벌 투자 영향에 대한 분석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윤지 기자] 미국 푸르덴셜파이낸셜 산하 글로벌 자산운용사인 PGIM픽스드인컴이 글로벌 투자 시사점과 미국 금리 전망을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
7일 PGIM픽스드인컴에 따르면 이번 웹세미나는 오는 13일 오전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PGIM픽스드인컴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이자 글로벌 거시경제 리서치 대표인 네이던 시츠(Nathan Sheets)가 조 바이든 행정부 하의 미국 정치 환경 및 글로벌 투자 영향에 대한 분석을 발표할 예정이다.
네이선 시츠는 미국 재무부 국제업무 국장을 역임했다. 그 이전에는 씨티그룹에서 국제경제 글로벌 대표,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국제금융부 이사 및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이코노미스트를 거쳤다. IMF(국제통화기금) 수석 고문 및 피터슨 국제경제연구소 객원 교수를 역임하기도 했다.
김윤지 (jay3@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평 비싸서 못 산다”…소형 아파트로 몰려간 매수자
- '친구, 손정민씨 업고 가는 영상?' 전문가 "너무 빨라, 근거 없다"
- 故손정민 친구가 밝힌 ‘휴대폰 번호’ 바꾼 이유
- '300kg에 깔려 숨진 대학생' 누나 "용돈 벌려다 악 소리도 못 내고"
- 김종인 "안철수, 혼자 野 단일후보 된 것…나를 건드렸다"
- 조국 “회초리 더 맞겠다”…진중권 “어디서 약을 팔아”
- 고심 깊어지는 靑…강행시 여론역풍 vs 낙마시 레임덕 우려
- 안성기 "아직 남은 5.18 고통, 진정한 반성·화해로 이어지길" [인터뷰]①
- 음주단속 피해 바다로 다이빙한 운전자…잡고 보니 '해경'
- 공모주 놓친 투자자, 상장 첫날 매수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