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홍콩반점0410, '냉짬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본코리아의 홍콩반점0410이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냉짬뽕'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냉짬뽕은 더워진 날씨로 입맛을 잃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메뉴를 제공하고자 선보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냉짬뽕은 지난 2019년도까지 홍콩반점에서 매년 여름 시즌에만 선보였던 메뉴다.
냉짬뽕은 여름 시즌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더본코리아의 홍콩반점0410이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냉짬뽕'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냉짬뽕은 더워진 날씨로 입맛을 잃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메뉴를 제공하고자 선보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매콤하면서도 짬뽕 특유의 감칠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별미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냉짬뽕은 지난 2019년도까지 홍콩반점에서 매년 여름 시즌에만 선보였던 메뉴다. 매운 짬뽕을 시원하게 즐기는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지난해부터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2년만에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 메뉴는 매콤하고 새콤한 냉육수를 사용해 깔끔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살얼음 육수에 오이, 표고버섯, 새우, 오징어, 목이버섯, 계란, 무절임 등 다양한 고명을 듬뿍 얹어 다채로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냉짬뽕은 여름 시즌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