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몬스터 "뉴이스트 JR와 컬래버 하고파"[로얄코믹스]

공미나 기자 2021. 5. 6. 21: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성듀오 매드몬스터가 그룹 뉴이스트 JR과 컬래버레이션을 바랐다.

매드몬스터는 6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NOW. '로얄코믹스'에 출연해 기자회견을 열었다.

호스트 JR은 "한분한분 챙기는 데에서 애정이 느껴진다"며 매드몬스터의 팬사랑에 감탄했다.

한편 매드몬스터는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세계관에서 출발한 2인조 남성 듀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네이버NOW.

남성듀오 매드몬스터가 그룹 뉴이스트 JR과 컬래버레이션을 바랐다.

매드몬스터는 6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NOW. '로얄코믹스'에 출연해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매드몬스터는 '팬미팅 당첨 인원이 세 명이라 많은 팬들이 아쉬워한다'는 반응에 대해 "이번 팬미팅은 세 분만 초청해서 진한 만남을 갖고 싶었다"고 말했다.

호스트 JR은 "한분한분 챙기는 데에서 애정이 느껴진다"며 매드몬스터의 팬사랑에 감탄했다.

제이호는 "이 자리에 있는 건 저희가 잘하는 것보다 포켓몬스터가 응원을 해주신 덕분"이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다른 뮤지션과 컬래버레이션 계획도 있을까. 탄은 "JR 선배님과 무언가를 했으면 좋겠다"며 "좋아해서 영상도 찾아보고 있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JR도 이에 긍정적으로 답하며 두 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대케 했다.

한편 매드몬스터는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세계관에서 출발한 2인조 남성 듀오. 개그맨 곽범과 이창호가 각각 탄과 제이호라는 부캐를 내세워 결성한 그룹이다. 최근 유튜브에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달 28일 음원 '내 루돌프'를 발매했다.

[관련기사]☞ '건행' 임영웅, '실내 흡연 논란' 속사정..'니코틴無 액상'
김흥국 뺑소니 전말 '3500만원 공갈협박' 충격
서유리, H사 명품 폰케이스 자랑에 악플..가격 보니 헉
하리수, 'A업체 배신'에 분노 '그렇게 살지 마요!'
국민 걸그룹 출신 배우, 이혼 '충격'..사유는 고부갈등?
AOA 민아 '자궁경부암 이형성증 판정' 원인이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