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 신라호텔 '호캉스'로

유승목 기자 2021. 5. 6. 19: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자녀들과 즐거운 나들이를 보낼 수 있는 투숙 상품 뿐 아니라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까지 마련했다.

키즈풀 시네마 첫 상영작은 영국 애니메이션 '페파피그'로 온 가족이 수영을 하면서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경험이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동반 짧은 여행, 부모님 효도선물 겨냥한 호캉스 상품 선봬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 키즈풀. /사진=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자녀들과 즐거운 나들이를 보낼 수 있는 투숙 상품 뿐 아니라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까지 마련했다.

먼저 도심에서 자녀들과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과 조식 뷔페, 온수풀 야외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이달 들어 어번 아일랜드에서 '키즈풀 시네마'까지 시작돼 부모들의 고민도 덜었다. 키즈풀 시네마 첫 상영작은 영국 애니메이션 '페파피그'로 온 가족이 수영을 하면서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경험이 가능하다.

또 평일에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겐 신라호텔에서 자체 제작해 선보이는 '키즈 에코백'을 준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신라 에코백'에 이어 출시한 상품으로 양 어깨에 맬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어버이날 호캉스 선물을 고민하는 자녀들을 위한 '신라 스파' 패키지도 내놨다. 호텔 본관 3층에 위치한 '겔랑 스파'에서 2인 60분 또는 1인 120분의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랑스 파리를 본사로 둔 193년 전통의 겔랑에서 전수를 받은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형 테라피를 진행한다.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단 설명이다.

[관련기사]☞ 10살 아들, 엄마 다리에 오줌 싸며 "네가 죽어야 편해" 폭언김동성 '♥인민정'과 혼인신고 했다 "새출발"조세호 "유재석 결혼 축의금 5만원, 미안해서 밥 안 먹어""손담비, 전 매니저에 가구·속옷까지 몽땅 털려"… 전현무 '경악'이현주, 왕따 고백 후 첫 근황 "행복했던 작년 제주도"
유승목 기자 mok@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